클럽뉴스

첫화면으로> 스토리> 클럽뉴스

대구FC, 14일(토) 홈경기 S석에서 카드섹션 퍼포먼스 실시...W석, S석은 조기 매진!


 

경기 전 조현우 소개 시 S석 대규모카드섹션 실시 

10일 현재 W, S석 등 주요 좌석 매진...2,000장 남아

 

가득찬 S석에서 나는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대구FC는 조현우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을 기념하기 위해 14()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의 홈경기에서 대규모 카드섹션을 펼칠 계획이다.

 

대구가 팬들과 함께하는 퍼포먼스를 마련했다. 경기 전 조현우가 그라운드로 입장하는 순간 S 스탠딩 존에서는 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카드섹션이 펼쳐진다. 카드섹션 좌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에서는 휴대폰 플래시로 ''을 만들어 퍼포먼스에 참여할 수 있다. 조현우도 팬들을 위해 친필 사인볼을 준비했다. 이날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킥오프 직전 조현우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사인볼 20개를 출전 선수들이 관중석으로 직접 차줄 예정이다.

 

경기를 4일 앞둔 10() 현재 카드섹션이 펼쳐질 S석을 비롯해 W, 테이블석이 조기 매진됐다. 티켓은 지난 7() 오전 11 오픈 이후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약 2,000 가량 남아있다. 오는 포항전 홈경기가 매진 될 경우, 이번 시즌 DGB대구은행파크 7번째 매진을 달성하게 된다. 티켓은 경기 당일인 14() 오후 5시까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 / 1588-7890)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밖에도 포항전 홈경기 티켓을 예매한 관중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2,000명에게 조현우 티셔츠를 제공하는 등 대구는 이날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될 때까지 쉴 틈 없이 조현우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구FC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추가 이벤트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티켓예매 바로가기 - http://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84#reservation

 

 

목록